수지구청역 롯데캐슬 하이브엘 청약조건 - 여의도A전문가
반응형

수지구청역 롯데캐슬 하이브엘 청약조건

수지구청역 롯데캐슬 하이브엘 청약일정 정보입니다. 수지구청역은 강남역까지 25분밖에 걸리지 않습니다. 신분당선 수지구청역 및 수인분당선 죽전역 두 곳 모두 이용가능한 더블 역세권 단지로 주목받고 있습니다. 

먼저 롯데캐슬 하이브 엘 공식 홈페이지부터 확인해보세요 

 

>> 수지구청역 롯데캐슬 하이브엘 바로가기 <<

 

수지구청역 롯데캐슬 하이브 엘은 지하 3층 ~ 시장 36층, 4개동, 총 715세대 규모로 전 세대가 수요자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㎡ 단일면적으로 구성됩니다. 

 

🟧 수지구청역 롯데캐슬 하이브 엘 청약조건

- 수지구청역 롯데캐슬 하이브엘은 장기일반 민간임대주택입니다. 그래서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청약이 가능합니다. 청약통장, 주택소유 자격제한이 없습니다. 아래 장기 일반 민간임대주택에 자세한 정보 확인부탁드립니다. 

 

🟧 장기일반 민간임대주택?

- 장기일반 민간임대주택은 공공지원을 받는 민간임대주택과는 다릅니다.

공공지원을 받지않고 건설하여 청약조건과 분양조건을 내맘대로 할 수 있습니다. 임대사업자 입장에서 일반 분양한다면 정부와 지자체의 부동산 정책과 규제를 따라야 하는데 장기일반 민간임대주택은 따르지 않아도 됩니다. 

 

🟧 장기일반 민간임대주택 청약?

- 만 19세 이상이면 청약통장과 주택소유 여부 등 자격 제한 없이 누구나 청약할 수 있습니다.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의 수지구청역 롯데캐슬 하이브엘이 장기일반 민간임대주택으로 공급됩니다. 

 

🟧 롯데캐슬 하이브엘 특장점

- 강남까지 25분. 신분당선을 이용하면 강남역까지 25분만에 갈 수 있습니다. 

- 더블 역세권

수지구청역 롯데캐슬 하이브엘은 수지구청역과 죽전역 모두 이용가능합니다. 더블 역세권입니다. 

- 교통편의성

인근 경부고속도록, 영동고속도록 43번 국도가 자리하고 있어 서울 접근성 및 지역 간 이동이 용이해 교통편의성이 아주 우수합니다. 

 

715세대 모두 84타입입니다. 방 3개, 거실 1개, 화장실 2개. 안방에는 드레스룸과 욕실이 있습니다. 실외기실이 실내에 있어 에어컨 효율이 높을 듯 합니다. 

단지 변경 1km 안에 2개의 지하철과 2개의 초등학교, 2개의 중학교가 도보로 이동 가능합니다. 백화점(신세계 죽전점), 이마트가 있습니다. 

 

반응형
  •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
  •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
  • 페이스북 공유하기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